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로벌 판매가 누적 100만 대를 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6-30 18:30 조회5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전기차글로벌 판매가 누적 100만 대를 돌파했다.
이는 현대차그룹이 첫 전용전기차를 출시한 지 4년 4개월만이다.
전 세계적인전기차캐즘(일시적 수요 정체) 속에서도 ‘전동화’ 전환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배터리 용량 등 상품성을 개선한전기차가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소형 모델이 전체 판매를 이끌고 있다.
소형 내연기관 차는 출력이 약하고 상대적으로 시끄러운 게 단점으로 꼽히지만,전기차는 조용하고 출력이 좋아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
쇼에서 BYD 씰이 공개되고 있다.
테슬라 모델 Y와 비야디(BYD)를 중심으로 수입량이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시승회에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
세닉은 가족 단위 수요와전기차.
엄인섭 티엑스알로보틱스 대표(왼쪽)와 김대중 포커스에이아이 대표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유진빌딩에서 ‘전기차화재대응 로봇 및 지능형 관제 시스템’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재검정제도를 설명하는 박덕우 KTC전기차충전기검정연구센터장.
KTC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은 '2027년 본격적으로 시행 예정인전기차충전기 재검정 제도'와 '2025년 5월 개정된 스마트 제어 완속 충전기 기술기준'에 대한 업계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 황영규 알체라 대표는 지난해전기차화재 사고를 회상하며 “전기차화재.
보조금 외에 추가로 최대 200만원의 전환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올해 추가경정예산 편성 과정에서 5000억원의전기·수소차관련 예산이 삭감돼 줄어드는 보조금 체감 효과를 상쇄하기 위한 차원이다.
30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는 소위원회를 열고 이.
전기차·수소차·하이브리드차등 기타 연료 차량의 주행거리는 414억 8,200만㎞로, 전년보다 25.
공단은전기차보급 확대와 배터리 성능 향상, 고유가 지속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분석했습니다.
인도네시아전기차배터리 프로젝트 착공식 프라보워 수비안토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29일 서자바주 카라왕에서 열린전기차배터리셀 생산공장 착공식에 참석한 모습.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